예상주차요금조회

1588-3190 상담 및 통화가능시간 (05:00 ~ 23:00)

※ 당일예약은 대표번호 02.1588.3190 으로 문의 바랍니다.
차량내부에 귀중품 또는 현금(상품권) 은 미리 챙겨주시고, 분실시 당사는 책임의 소지가 없습니다.
왕복딜리버리 비용이 추가로 적용 됩니다.

추가입력 고객정보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상담 및 진행
2. 수집/이용 항목 : 이름, 일반전화, 휴대전화, 이메일, 상담내용
3. 보유 및 이용기간 : 상담 종료후 6개월,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
4. 개인정보처리담당 : 전화 1588-3190
제1조 (서비스 시작과 종료)
1.서비스의 시작은 고객이 차량을 직원에게 인도한 시점으로 한다. 고객은 서비스 시작 시 차량상태를 점검하여 직접 사진, 동영상 등을 촬영해두어야 한다.
2.서비스의 종료는 고객이 차량을 인도받은 시점으로 한다. 

제2조 (서비스 요금)
1.주차요금은 홈페이지 내 요금안내 기준에 따른다.
2.주차대행 이용 시 주차대행료는 주차요금과 별도로 추가된다.
3.요금 결제 시 최종요금의 부가가치세(10%)는 별도로 추가된다. 

제3조 (차량파손 및 손해배상)
1.당사가 차량을 인수한 시점에서 차량의 고객인계시점(서비스 지역에서 출발)까지의 차량의 파손 및 손상에 대해서는
  고객이 차량인도 시(서비스 시작 시)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 및 동영상 대조 등을 통해 이상 유무가 명확히 확인되어야 
  하며 귀책사유가 당사에 있을 경우 당사에서 손해배상을 한다.
2.고객은 차량 인수시점에서 차량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야 하며, 차량의 손상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반드시 서비스 
  지역에서 출발 전 담당직원에게 알려야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고객이 손해배상을 청구할 때는 고객이 직접 
  당사의 귀책여부를 입증해야 한다.
3.차량 수리 시 차량 렌트 등 수리 이외의 사항은 당사에서 부담할 수 없다.
4.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고객이 당사의 책임문제 제기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1)고객이 서비스 지역을 출발하여 운행 중 추후 차량 손상을 제기한 경우
 2)천재지변, 자연적 마모에 따른 고장에 의한 경우(타이어 펑크, 배터리 방전 등) 
 3)서비스 시작 시 이미 손상된 차량 및 손상이 확대된 경우(유리크랙 등)
 4)일반적인 촬영 및 육안으로 식별이 불가능한 미세한 생활흠집, 문콕 등의 경우
 5)차량 자체의 기계적인 결함(엔진, 블랙박스, 내장 전자기기 불량 등)
5.차량 사고 시 손해배상금은 주차대행비의 100배를 초과할 수 없다. 
6.인사사고 및 차량사고 시 당사에서 가입한 보험 외 고객의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으로 처리될 수 있다.
차량내부에 귀중품 또는 현금(상품권) 은 미리 챙겨주시고, 분실시 당사는 책임의 소지가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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